제주 구좌 숙소 추천 모먼츠인하도, 바다뷰 해안도로앞 (내돈내산)
6월초 제주여행에서 묵었던 숙소 모먼츠인하도입니다. 아빠 칠순을 기념으로 5인 가족이 묵을 숙소를 알아보다 화장실 많고 방 많고 바다뷰인 곳을 찾았어요ㅎㅎ
3층 건물인데 1층 제외하고 2,3층이 숙소입니다. 침실이 3개 있고 변기 있는 화장실이 3개 있어요. 샤워실은 화장실이랑 있는 것도 있고 따로 샤워만 가능한 샤워실이 하나 더 있어요. 그래서 최대 8인까지도 문제 없는 숙소입니다.
해안도로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눈 뜨면 바다가 바로 보여요.
숙소 들어가자마자 가슴이 뻥 뚤려요.
2박3일 짧은 일정이지만 아침에 눈뜨면 바다가 있어서 행복했어요.
여긴 거실과 별개인 주방 거실입니다. 6인용 식탁이 있고 여기서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어요.
주방엔 밥솥, 커피머신, 전기포트,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인덕션이 구비되어 있어요. 아기의자도 하나 있습니다.
물은 이렇게 많이 기본으로 준비해주십니다!!
넘 예쁜 드롱기 세트들!
드롱기 커피머신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아메리카노 캡슐도 있어요.
여기는 샤워실인데요. 이 샤워실은 변기는 없고 샤워실만 있어요. 제주는 물이 엄청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숙소 바로앞에 바다가 있어서 돌 사이사이 있는 거북손이나 작은 게, 고동류를 잡을 수 있어요.
저희는 손으로 걍 주웠는데 꽤 많이 잡았어요 ㅎㅎ
거북손은 티비로만 봤지 처음 보고 삶아서 먹어봤는데요. 별미더라구요.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그런데 해수욕장은 아니어서 바다가 좀 험해요. 아주 어린 아이들이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바다 밑으로 내려가지 않는 게 좋아요~
여기서 차로 10분 거리에 세화해수욕장이 있으니 거기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당
세화해수욕장
https://maps.app.goo.gl/E4p9SDDULyPsjSXH6
숙소를 바다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숙소 앞에 자전거 길과 도로가 해안을 따라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정말 예뻐요.
2층엔 거실, 주방, 침대방1개, 변기 2개, 샤워실 2개 있고요.
3층엔 이 사진처럼 다락방이 꽤 넓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침대가 2개 있어요. 3층에도 화장실이 하나 있습니다.
주차면은 2대로 되어 있는데요. 자리가 꽤 넓어서 3대까지도 가능해요.
여긴 3층 테라스입니다. 테라스에서도 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요.
🍍네이버예약 페이지
🥭위치
모먼츠 인 하도
https://maps.app.goo.gl/NxyQ4nMJSwgTfxWo9
🫐장점
방이 많고, 및 샤워실이 많다. 주차 자리가 넓다. 독채다. 디퓨저가 곳곳에 있어 향이 좋다. 주차도 2~3대 가능하여 좋다.
바다 바로 앞이다. 깨끗하다. 인테리어가 감성적이다.
바다 앞인데도 습하지 않고 제습기가 있다.
각 방마다 에어컨이 있다.
🥝단점
숙소 내부에 계단이 많다. 숙소 바로 앞이 도로라 아이들을 잘 챙겨야 한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네요 !! ㅎㅎ 숙박금액은 저희가 6월 초에 토일월 묵었는데 1박 30만 원대 후반이었어요. 2박에 거의 80만 원 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