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추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유산균 드시모네 (내돈내산)
오늘은 저희 가족이 평소 진짜로 매일 챙겨먹는 유산균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그 유명한 드시모네!!!
저희 아이가 밥 먹기 시작한 때부터 슬슬 변비가 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우유 먹을 때는 아무 문제 없었는데 말이에요.
그래서 그때 맘카페에서 검색을 엄청 해서 다른 유산균을 먹였었는데요. 전혀 효과가 없더라구요. 한 달치를 꾸준히 먹였는데도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 바로 다른 유산균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락토핏도 먹여봤고, 락피도도 먹여봤는데 저희 아이한테는 안 맞았어요. 그냥 변화가 없었거든요 ㅎㅎ 먹이나 안 먹이나.
그러다가 맘카페에서 또 엄청 검색해보고 드시모네 키즈유산균을 알게 돼서 다른 유산균보다 비쌌는데도 불구하고 사봤어요. 근데 먹자마자 며칠만에 아이가 황금변을 보더라고요. 그래서 그때부터 쭉 지금 먹인 지 2~3년 정도 된 것 같아요.
드시모네 키즈도 유산균 종류가 많은데요. 개월수, 연령별, 보장균수별로 나눠져 있어요. 키즈 프리미엄은 보장균수가 1,000억이었는데 너무 비싸서 보장균수 200억인 키즈 스텝1을 선택했어요.
키즈스텝1은 딸기맛, 사과맛, 블루베리맛으로 3가지 맛이 있고요. 저는 할인할 때마다 쟁여둬서 3가지 맛 다 사놓고 하루하루 다른맛을 먹이고 있어요.
가루형태이고 냉장보관 필수입니다.
그리고 좋은 건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포함되어 있어요.
먹이는 방법
1. 가루 그대로 털어먹는다.
2. 물에 녹여먹인다.
아이가 지금은 4살이라 가루 그대로도 잘 털어먹는데요. 작년까지도 물약통에 물이랑 섞어서 녹여서 먹였어요.
아이가 거부하지 않는 방식으로 먹이시면 될 것 같아요.
유산균은 오래 먹이면 효과가 줄어든다고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된다고 들었거든요. 근데 드시모네 키즈가 저희 아이한테 잘 맞는지 계속 변을 잘 봐서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점점 가격이 사악하게 오르고 있는데요. 어쩔 수가 없네요 ㅜㅜ 흑흑
예전에는 한 달치 핫딜 뜨면 3만 원대까지도 샀었는데, 지금은 6만 원대더라고요ㅜㅜ 핫딜 떠도 5만 원 넘고.. 그런데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다른 유산균을 못 찾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맛이 다양하고 아이가 되게 맛있어 해서 기호가 굉장히 좋습니다.
먹을 시간이 되면 알아서 유산균 달라고 해요 ㅎㅎ
아! 그런데 드시모네 키즈 스텝1도 사진에서 보시면 딸기맛은 드시모네 팜 키즈로 되어 있죠? 이건 약국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아연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만 들어 있어요. 드시모네는 인터넷으로도 살 수 있지만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
그리고 어른 유산균도 먹고 있어요. 저는.. 그냥 특별히 문제가 없어서 건강 유지용으로 저렴한 거 먹고 있고요...저희 엄마가 변비가 심하셔서 유산균이랑 이것저것 요상한 약 같은 것도 사서 먹었었는데 효과가 없던 중에 저희 아이가 드시모네 유산균 먹고 효과봤다고 하니까 드셔본대서 사드렸어요.
드시모네 캡슐 입니다.
드시모네 캡슐은 유산균 수가 1,125억이고, 2개월치가 한 통에 들어 있어요. 60캡슐이에요.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하루 2알 한 달에 먹어도 되고, 1알 한 번씩 먹고 두 달을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저희 엄마는 하루 1알씩 먹고 있고요. 엄마도 먹은 지 꽤 오래되었어요. 변비에 효과를 봐서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건 핫딜해도 8만 원이 넘어서 드시모네에서 진행하는 또박배송이 더 저렴해서 그걸로 두 달에 1번씩 배송받아서 먹고 있어요. 지금은 1통에 7만 원대로 결제되고 있어요.
그런데 키즈 스텝1이 가격이 점점 사악하게 오르다보니 부담스러워서 다른 유산균이랑 하루하루 번갈아 먹이려고 알아보다가 쁘띠엔 유산균 을 사봤습니다. 이것은 유당불내증이 있는 아이를 위한 유당 없는 제품이고요. 100억균 보장이고, 비타민d와 아연도 같이 들어 있어요.
바로 이것, 쁘띠앤 락토에스인데요.
이것도 또 꾸준히 먹여보고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저는 회사 점심시간이 끝나서..... 좋은 하루 되세요!!!